제주신라여행사 내부 모습.
최경달 대표.

'2018 제주관광대상' 여행업 부문 대상에 선정된 제주신라항공여행사(대표 최경달)는 도내 최고의 여행사를 지향하며 차별화된 여행상품 개발과 적극적이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주신라항공여행사는 천혜의 아름다운 제주자연을 자산으로 삼아 적극적은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펼쳐 관광객의 제주 방문을 이끌었다.

특히 유네스코 3관왕과 세계7대자연경관 등을 국내 현장설명회와 박람회 등에서 적극 홍보함으로써 제주관광의 가치를 높이는 등 제주 관광객 1000만 시대에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또 관광객 수용태세 강화와 관광종사자 자질 향상 등을 위해 다양한 노력도 벌이고 있다.

이와 함께 고비용.불친절.바가지.과대광고 등 제주관광의 부정적 이미지 해소를 위해 2007년 제주관광투명사회 협약에 동참하고, 2008년에는 제주관광경쟁력 저해요인인 음성적 송객수수료 문제 해결에도 적극 나선다.

제주신라항공여행사는 투명한 건전 거래질서 정착을 위한 세금계산서 발행 등의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문을 연 1996년 이후 지금까지 송객보증금을 받지 않고 덤핑관광도 하지 않는 등 제주관광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최경달 대표는 "직원들과 수평적인 동료관계를 중요하게 여기며 직원과의 소통을 중시하고 있다"며 "가족 같은 직장 분위기 조성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친절정신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