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의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만찬을 위한 스페셜 메뉴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메종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제철 맞은 방어를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는 '대방어 해체쇼'와 함께 석화, 과메기 등 겨울 별미를 선보인다.

특히 대방어 해체쇼는 매일 오후 7시(주말 오후 6시10분.오후 8시)에 진행되며 사잇살, 배꼽살, 뱃살 등 대방어 특수 부위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오는 24일과 25일에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인 '로스트 칠면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사랑하는 아이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과학 실험을 재미있게 배우며 특선 뷔페까지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페스트 '사이언스 펀' 이벤트를 오는 24일 저녁과 25일 점심에 개최한다. 메종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사이언스 펀' 이벤트는 성인 5만5000원, 어린이 3만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글래드 뮤직 페스트 환희x바다 콘서트'를 오는 23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 메종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환희X바다 콘서트'는 VIP석 14만원, R석 12만원으로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제주의 핫플레이스 '정글북 by 앨리스 바'에서는 정글벨 & 해피뉴이어 (Jungle Bell & Happy New Year) 콘셉트로 디제이 파티, 행운의 럭키 드로우 이벤트, 사전 예약 시 10% 할인 등의 이벤트가 준비된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준비한 스페셜 메뉴와 다양한 이벤트로 특별하고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