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운드골프로 건강한 한 해"
김경복 제주도그라운드골프협회장

100세 시대 건강한 노후생활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생활체육 중요성도 갈수록 커지고 있다. 그라운드골프는 사계절 운동이며 공동체를 통한 연대감과 개별성취 사이의 균형을 통해 휴식과 재충전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동호인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우리 협회는 올해도 도내 어르신들이 그라운드골프를 통해 건강한 한해를 만드시길 기원한다. 


"연계육성, 저변확대 중점"
이승철 제주도근대5종연맹회장

우리 연맹은 가족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을 다해 경기력 향상은 물론 비인기종목에 대한 이미지를 최상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비전과 경쟁력을 갖춘 연맹으로서  초·중·고·일반부의 연계육성을 통한 저변확대로 선수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체험활동 및 동기유발에 중점을 둬 열과 성을 다해 연맹을 이끌어 나가겠다.  


"제주농구 변화·개혁 추진"
한동헌 제주도농구협회장

우리 협회는 기해년 새해에도 올바르고 투명한 시스템을 제주농구에 정착시켜 흔들림없이 변화와 개혁을 추진해 나가겠다. 

올 한해도 적지않은 과제와 도전이 앞에 놓여있지만  '성공의 반대말은 실패가 아니고 도전하지 않는것'이라는 말에서 보듯 우리 농구협회는 제주농구의 발전과 화합이라는 성공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도록 하겠다. 


"더욱 발전하는 협회 보여드릴 터"
최왕엽 제주도댄스스포츠연맹회장

올 한해 제주특별자치도 댄스스포츠 가족 모두가 서로 아끼고 격려하며 화합과 우정을 나누는 풍요로운 한해가 되기를 희망한다. 전문선수 및 동호인, 지도자들이 모두 함께 힘을 모아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린다. 또한 댄스스포츠의 저변확대와 발전을 위해 헌신하시는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존경의 말씀을 올린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