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상위권 진입 목표 전폭적인 지원"
부동석 제주도배구협회장

제주배구의 저변확대와 활성화를 위해 좋은 여건과 환경 속에서 열심히 운동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각급 학교 스포츠 클럽팀의 육성과 활성화는 물론 생활체육 배구 동호인의 화합과 협동하는 배구인으로 거듭나도록 힘껏 지원 해 나가겠다. 전지훈련과 전국규모대회 참가 등 전국 상위권 진입을 목표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우수 선수 양성, 동호인 화합 강화"
신영민 제주도배드민턴협회장

우리 배드민턴협회에서는 2019년 도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전문 운동선수와 생활체육 및 단체 등을 지원.육성하고 우수한 선수를 양성하는 등 도위 선양에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 드린다. 더불어 생활체육 동호인들과 화합을 더욱 강화하고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역량을 모아 제주체육의 발전에 혼신의 힘을 다해 앞장서 나가겠다.


"전국대회 참가 확대 지원"
고병기 제주도사격연맹회장 

올해 우리연맹은  중·고교 선수 저변확대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바른 인성교육 및 심리적 안정과 집중력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종합 스포츠로 정착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경기력 향상을 위해 동·하계 합동훈련과 전국규모 대회 참가 확대 지원을 통해 경기력 향상을 도모, 제주사격의 위상을 높여 나가겠다. 


"제주수영 위상 드높일 터"
변동엽 제주도수영연맹회장

우리 연맹은 올해도 제주특별자치도의 수영 수준을 지속해서 발전시키는 본연의 과제를 수행함과 동시에 수영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전국소년체전을 비롯해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전국체전에서 제주체육과 제주수영의 위상을 드높이고 제주도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생활체육 활성화 발전을 모색해 도민들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한 노력을 다하겠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