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시설 확보 힘쓸 터"
박창선 제주도야구소프트볼협회장

올해 우리 협회는 새로운 우수선수들을 발굴, 경기력 향상에 역점을 두고 지도자와 소통하면서 보다 나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꾸준한 지원은 물론 임원진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해 제주체육이 도약하는 밑거름이 되겠다. 현재  마을운동장 등을 임대해 사용하는 실정이라 올해에는 보다 나은 환경에서 야구를 할 수 있도록 야구장시설 확보에 온 힘을 쏟겠다. 


"후진 양성 좋은 결실 최선"
고문화 제주도역도연맹회장

부족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투철한 사명과 성실한 자세로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 해주신 지도자와 선수, 연맹 임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우리 역도연맹은 그동안 김수경 선수 등 노력의 결실로 제주체육의 위상을 지켜온 점을 바탕으로 후진 양성은 물론 지도자와 선수들의 훈련에 매진해 더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도지사배 전국대회 유치 도전"
오용덕 제주도요트협회장

2019년 우리협회는 (가칭)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 전도요트대회를 신설하고  전국요트대회 유치에 도전하겠다.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제주가 요트를 비롯한 해양스포츠의 중심지가 되어 결과적으로 도민의 건강과 우수선수 양성을 이루고 청정관광산업 발전도 함께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힘을 모아나가겠다. 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 


"엘리트체육·생활체육 활성화 노력"
김승현 제주도우슈협회장

올해도 꿈나무 선수육성을 통한 신인선수발굴, 엘리트 체육 육성과 생활체육동호인 활성화를 위해 전국규모대회 및 국제대회참가, 생활체육동호인의 건강증진과 자긍심을 높이는 한편 국제대회를 개최  우슈인구 저변확대에 힘쓰겠다. 전국대회 상위입상, 해외전지훈련, 국제대회참가로 제주우슈의 위상을 높이고 내실 있는 운영과 상위입상을 위한 노력을 다하겠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