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법률방2' BJ 유사강간 범프리카 누명 (사진: KBS Joy '코인법률방2')

'코인법률방2'에서 고발된 BJ 유사강간 사건이 대중의 분노를 자아내고 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KBS Joy '코인법률방 시즌2'에서는 데이트 폭력을 당한 딸의 사연으로 상담을 요청한 A씨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A씨는 "저희 딸 좀 살려달라. 딸이 전 남자친구에게 2일에 한 번씩 폭행을 당했다더라. 이 훌라후프로"라며 폭행에 사용된 지압용 훌라후프를 꺼내들었다.

A씨는 "가해자는 아무렇지도 않게 돌아다니는데 제 딸은 계속 머리를 잘랐다가 붙였다가 변신을 한다"며 "경찰서에서 딸이 하는 말이 유사강간도 당했다더라. 유사 강간을 당하다 보니 딸이 큰 충격에 양쪽 코에서 코피가 터진 거다. 이불이랑 베개가 다 젖을 정도로. 아이가 얼마나 고통스러웠을지 가슴이 미어진다"라고 눈물을 쏟았다.

지켜보던 연예인 패널들은 "이 변태XX 진짜", "미친X이네"라며 격분했다.

이어 A씨의 딸과 가해자가 주고 받은 카카오톡 대화 내용도 공개됐다. 

대화에서 가해 남성인 BJ는 "그냥 개 쳐맞아야 정신 차린다. 니같은 XX는 때려 죽여도 무죄다", "내 딸이 니 같은 XX면 내 손으로 찢어 죽인다. 가위로 오려 죽인다. 내 딸 그리 안 키운다", "너네 집 가서 쇠고랑 차고 그 사이로 대화할래?"라며 모욕적인 폭언을 끊임없이 퍼부었다.

방송에서 A씨는 가해자의 정체가 온라인 개인방송에서 술 먹방 등을 하는 BJ라고 설명했다.

그로인해 일각에서는 가해자가 아프리카TV 김동범(범프리카)라는 허위 루머가 제기됐다. 해당 사건의 연관 검색어에도 김동범의 이름이 오를 정도.

이에 김동범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개인방송에서 "유사강간 BJ 저 아니다. 이름이 비슷하다는 이유로 오해를 샀다. 억울하다"라고 해명 입장을 밝혔다.

한편 '코인법률방2'에서 다뤄진 BJ 유사사건에 대중의 맹렬한 비난 여론이 들끓고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