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아트마켓(부스전시, 쇼케이스) 공모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제주특별자치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공동주최하는 '제12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아트마켓'에 참가신청을 받는다.

제주도가 공연유통활성화 및 공연 문화 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은 전국 문예회관 종사자, 국내 예술단체·공연기획사, 문화예술 관련기관 뿐 아니라 일반인도 참가할 수 있다. 6월 8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6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펼쳐지는 이번 페스티벌은 개·폐막식 행사, 아트마켓, 교류협력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행사 장소는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로 이번 페스티벌에 후원했다. 아트마켓이 열리는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그랜드볼룸, 지하로비는 190여개의 국내외 예술단체 및 기관, 100여개 문예회관이 참여해 현장 비즈니스 미팅 등을 통한 교류로 현장에서 가계약 등 실제 거래가 이뤄질 수 있어 다양한 문화예술분야의 유통기회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아트마켓 쇼케이스를 통해 작품을 시연할 수 있어 작품 이해도 증진을 통한 거래를 증진하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신청 받으며 자세한 안내와 참가신청은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홈페이지(www.jhaf.or.kr)에서 로그인 또는 공연단체 회원가입 후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