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중앙로상점가 청년몰조성사업단, '청년몰 네이밍 및 스토리텔링' 공모전 진행

제주중앙로상점가 청년몰조성사업단(사업단장 현정국)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공단)이 올해 전국 9개 지역 전통시장 청년몰에 입점할 예비청년상인을 모집하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모집 대상은 공고일 기준 만 39세 이하 청년이다. 단 신청일 기준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미성년자는 제외된다.

모집인원은 전국대상 350명이며 제주중앙로상점가 청년몰 예비청년상인 모집선발은 40명이다.

모집기간은 올해 2월 14일부터  오는 29일 오후 6시까지다.

신청방법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www.semas.or.kr) 공지사항에 있는 '청년몰 입점 희망 예비청년상인 추가모집'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내용을 확인하고 신청서를 작성해 청년상인 육성사업 공용메일(yt1004@semas.or.kr) 또는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제주중앙로상점가 청년몰조성사업단은 오는 15일까지 '제주중앙로상점가 청년몰 네이밍 및 스토리텔링'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제주중앙로상점가 청년몰 네이밍 및 스토리텔링' 공모전에 대한 참여방법은 제주중앙로상점가 청년몰조성사업단 블로그(jejuym1939.blog.me)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dan6113@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