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BS 8시뉴스)

연예계에 충격적인 몰카 파문이 일어 비난이 거세지고 있다.

11일 방송된 'SBS 8시뉴스'에서 빅뱅 승리가 속한 단체 대화방에서 가수 정준영이 몰래 촬영한 성관계 동영상을 유출했다고 단독 보도하며 그에게 피해를 입은 여성이 열 명을 넘을 것으로 예상해 충격을 안겼다.

이날 보도를 통해 그가 수년 전 다수의 연예인이 속한 단체 대화방에서 수초 분량의 성관계 동영상을 전송, 잠을 자고 있는 여성의 사진을 찍어 보내기도 한 사실이 밝혀졌다.

특히 그가 이러한 영상을 지인에 전달하면서 웃음을 보여 논란을 더했고, 또한 피해 여성에게 들켰다면서 "안 들켰으면 사귀는 척만 하면서 XX 할 텐데"라고 아쉬움을 표하며 조롱해 국민들의 분노를 자아냈다.

이와 함께 논란이 된 것은 대화 참여자들의 태도. 이들은 자연스럽게 동영상을 요구했고, 이러한 모습을 통해 해당 대화방에 불법으로 촬영된 영상이 이전에도 있었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었다.

또한 성관계 전 후기와 함께 영상을 요구하는 참여자 김씨에 그가 "도전", "영상을 찍어 주겠다"라고 말하며 촬영을 미리 계획하고 행동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분노를 더했다.

이러한 논란에 중심에 선 그가 현재 미국에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소속사는 그와 연락이 닿았지만 해당 논란을 시인하지도 부인하지도 않았다고 밝혀 논란을 더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