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호텔 벚꽃 테라피 '체리 블로썸 페스티벌 패키지' 출시

위호텔 제주가 따뜻한 봄 꽃 여행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위호텔 제주는 오는 31일까지 'WE 벚꽃 축제'라는 특별한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힐링 포레스트'는 90분 동안 숲해설과 숲명상호흡에 더해 다양한 숲 체험놀이와 사진찍기, 숲플로우 요가 등 자연과 함께하는 특별한 테라피 프로그램이다.

또 아름다운 한라산 중산간의 봄꽃과 상쾌한 공기, 천연 암반수 등을 통해 몸과 마음에 편안함과 행복을 가득 담아갈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외에도 위호텔 제주는 오는 4월 14일까지 봄 향기와 함께 깨끗한 물 그리고 한라산의 쾌적한 숲 속에서 즐기는 '체리 블로썸 페스티벌 패키지(Cherry Blossom Festival Package)'를 선보인다. 가격은 주중 17만원(세금별도)부터, 주말 및 공휴일 22만원(세금별도)부터다.

본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다채 레스토랑에서 자연주의 웰빙 조식 2인 무료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무료 △여유로운 오후 2시 체크아웃을 3월 한정 제공하는 것으로 구성됐다. 또 2박 이상 투숙 시 소인 조식 2인 또는 CGV 영화티켓 2매를 포함했다.

아울러 △피부 미용과 피부 치유에도 좋은 천연화산암반수 물을 사용하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야외 자쿠지, 야외 건식사우나 등을 무료 △WE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자연주의 액티비티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 짜여졌다.

더 자세한 사항은 064-730-1200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