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 4월5일~4월6일 Sea-nema 오픈기념 무료관람 및 선착순 10명 치킨 무료제공

국내에서 가장 높은 야외 영화관인 '마운틴시네마'로 잘 알려진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대표 인채권)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와 손을 잡고 도심 속을 벗어나 자연 속 영화관을 연다. 

휘닉스 평창과 메가박스의 시네마 콜라보레이션은 올해로 4회째를 맞이했으며 휘닉스 제주가 올해 처음으로 메가박스와 함께 할 예정이다. 기존에 열렸던 휘닉스 평창의 마운틴시네마와 더불어 휘닉스 제주에서도 영화 상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큰 감동과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휘닉스 제주는 바다에서 가장 가까운 영화관 SEA-NEMA, 휘닉스 평창은 하늘에서 가장 가까운 영화관을 컨셉으로 이색적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낭만적인 풍경과 분위기를 배경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어 일상에서 지친 심신을 달래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상영작은 영화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6개 부문을 수상한 뮤직 로맨스 영화 '라라랜드'와 출생과 동시에 부모와 생이별한 음악 신동이 음악을 통해 부모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 '어거스트러쉬', 거리밴드를 결성해 뉴욕의 거리를 스튜디오 삼아 부르고 싶었던 노래를 만들어 가는 뮤직 영화 '비긴어게인' 총 3편이다. 

휘닉스 제주는 4월 5일부터 5월 말까지 레드동 뒷편 불턱 옆 광장에서 영화를 상영하며, 휘닉스 평창에서는 4월 19일부터 6월 중순까지 슬로프 베이스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상영시간은 오후 7시에서 9시까지다. 

자연 속에서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봄의 추억을 만들고 싶은 고객이라면 최근 출시된 휘닉스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상품을 추천한다. 

휘닉스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상품과 관련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의 홈페이지와  예약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