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와 함께 성장, 발전"
▶4월 1일 제주시농협

1일 창립 43주년을 맞는 제주시농협(조합장 고봉주)은 '하나된 믿음으로, 농심(農心)에 감동을!'이라는 슬로건으로 농민과 상생하는 행복이 넘치는 농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21일 취임한 제15대 고봉주조합장은 "농협의 역할 가운데 가장 중요한 것은 농산물 판매와 유통이다"며 "농산물 판로 확대로 농업인 소득 보장에 역점을 두며, 조합원은 고품질 생산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조합이 성장하는 만큼 그 과실을 조합원에게 환원하는 것은 농협의 중요한 역할이다"며 "조합원들의 복지혜택을 확대하는 방안을 적극 모색해 복지농협으로 성장, 발전시켜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깨끗하고 투명한 농협을 조성하는데 이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 발전하는 제주시농협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750-6114.

 

"지역대표 금융기관 되도록 최선"
▶4월 1일 제주시농협 화북지점

1일 개점 43주년을 맞는 제주시농협 화북지점(지점장 고세봉)은 제주동부단위농협 화북분소로 시작해 현재까지 농업인 및 지역주민과 함께하며 믿음직한 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고 있다. 

특히 일본과 홍콩에 농산물 수출을 시도해 농산물 판로개척 및 농가 소득 향상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고세봉 지점장은 "앞으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삼고 농업인에게는 행복을 제역상공인에게는 희망을 주는 지역대표 금융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55-3527.

 

'작지만 강한 초우량 명품 조합' 
▶4월 1일 함덕신용협동조합

1일 창립 40주년을 맞는 함덕신용협동조합(이사장 김용규)는 총 자산 422억을 돌파하는 등 금융사업부문에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또 한 소상공인 금융지원과 조합원 이익환원, 복지사업 지원에 집중하는 등 사회적 기업의 소임을 다하고 있다.

김용규 이사장은 "올해 '평생 어부바 신협'이라는 슬로건으로 내세워 서민?중상층과 금융소외계층에게 언제든 따뜻한 '등'을 내어주겠다"며 "또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항상 조합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783-8453.

 

"고품격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최선"
▶4월 1일 (주)뉴월드

1일 창립 23주년을 맞는 (주)뉴월드(대표 문정옥)는 탑동점, 뉴월드 신제주점 등 직영 영업 매장 7곳을 운영하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또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상품과 한 발 앞선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7년도 화북점에서 생활용품매장 뉴핸즈(New Hands)를 오픈해 제주지역의 쇼핑 핫플레이스로 각광받은 바 있다.

문정옥 대표는 "제주인, 제주기업이라는 책임감과 제주 유통 역사를 다시 쓴다는 신념과 각오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유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26-6900.

 

"완벽 공사 수행으로 고객 신뢰 확보"
▶4월 1일 한민기업(주) 

1일 창립 12주년을 맞는 한민기업(주)(대표 한상훈)은 도장공사와 방수공사를 전문적으로 하는 시공업체로 창립이후 꾸준히 성장해 도내 도장부문 5년 연속 도급순위 1위를 유지하는 등 높은 경영성과를 올리고 있다. 

더불어 수익금 일부를 지역사회에 꾸준히 환원하고 있다.

한상훈 대표는 "고객에게는 믿음을 주고 기업에게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구성된 사회가 발전될 것"이라며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55-807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