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신규 G.A.O 프로그램 '숨비 노르딕 워킹' 선보여

제주신라호텔은 지난 1일부터 겨우내 웅크리고 있던 몸을 일깨울 수 있는 레저 스포츠 '숨비 노르딕 워킹'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북유럽에서 유래된 '노르딕 워킹'은 스키 선수들이 여름에도 몸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기 위해 개발된 운동법이다.

'숨비 노르딕 워킹'은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약 1시간 동안 제주신라호텔 숨비정원에서 출발해 인근 올레길 등을 거치며 에메랄드빛 바다와 울창한 나무숲을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은 하루 10명 정원으로 구성돼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다.

본 프로그램의 참가자들은 호텔에서 무료로 대여하는 장비(스틱) 외에도 요청 시 아웃도어용 자켓과 신발 등을 유료로 대여받을 수 있어 개인적인 준비가 없이도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몸만큼 마음도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실속형 패키지도 '온리 나인 데이즈(Only 9 Days)'도 출시했다.

'온리 나인 데이즈'는 4월 중 단 9개 날짜에만 투숙 가능한 실속형 특가 패키지다. 

본 패키지는 객실과 2인 조식을 기본으로 구성되며 디럭스 룸(바다 전망) 객실 선택시 라이브러리형 휴식 공간 '라운지S' 2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shilla.net/jej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