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면 지역주민관광협의회·제주관광공사, '추자도 인생샷 찍어 봄' SNS 사진 이벤트 진행

올 봄 추자도의 감성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사진 이벤트가 진행돼 눈길을 끌고 있다.

제주관광공사에 따르면 추자면 지역주민관광협의회(위원장 황상일)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봄 시즌을 맞아 추자도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안하기 위해  지난 1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2개월간 '추자도 인생샷 찍어 봄' 사회관계망서비스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추자면 지역주민관광협과 공사는 이 기간 매월 심사를 통해 2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상품권(3만원권 6명, 1만원권 14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일반 참여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사진 이벤트는 사회관계망서비스를 사용하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추자도에서 인증샷을 찍고, 추자&마라 사회관계망서비스 페이지를 팔로우한 후 해시태그(#추자도 #인생샷 #추탐백 #제주여행)와 함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올리면 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추자&마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chujamara)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chujamara)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