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씨월드고속훼리, 공동 홍보마케팅
5월 5일'퀸스타2호'제주-추자구간 무료 승선이벤트


가정의 달 5월에 추자도의 다양한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무료 승선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씨월드고속훼리주식회사(대표이사 이혁영)와 함께 오는 5월 5일 제주-추자 간 운항선인 '퀸스타2호'에 제주도민 100명을 대상으로 무료 승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공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여객선사와 공동으로 추자도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에 공사는 이번 행사에서 추자도를 찾는 제주도민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5월 5일 추자도 방문을 원하는 제주도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승선의 기회를 선사한다.

이번 무료 승선 이벤트 참가 대상은 제주도민(단체 및 추자 도서민 제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오는 9일부터 씨월드고속훼리 제주사업본부 대표전화(064-758-4234)로 예약하면 된다. 1인당 최대 4명까지 신청 가능하며 예약 시 신청자 이름과 인적사항(주민번호 앞자리,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기재하면 된다.

한편 '퀸스타 2호(정원 444명)'는 제주-추자-우수영 구간을 운항하고 있는 쾌속선이다. 

퀸스타 2호의 제주출항 시각은 오전 9시30분이며 제주로 돌아오는 해당 여객선의 추자도 출항 시각은 오후 4시(제주도착 오후 5시)다. 단, 현지 기상 악화 시 연기 및 취소 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