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제주, 대고객 축제행사 계획 발표

렛츠런파크 제주가 경마중심 공원의 이미지를 벗고 지역민과 관광객의 놀이·휴식 명소로 자리매김할 '말(馬) 테마파크'로 탈바꿈 하고 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윤각현)는 복합레저타운으로서의 기능을 강화하고 지역 대표 말 테마파크 관광지로 정착하기 위해 올해 대 고객 축제행사개획을 확정 발표했다. 

렛츠런파크 제주는 봄, 여름, 가을 계절별 3대 행사를 연중 시행한다. 5월 가정의 달 및 어린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직업'을 주제로 한 '어린이 직업 대탐험전'을 기획했다. 또 가정의 달 행사로 매주 가족참여 이벤트,  보물찾기 대회 등 다양한 행사가 매주 펼쳐진다. 

7월∼8월 2개월 간 여름 시즌 지역민을 위한 저렴한 워터파크로 변신한다. 말(馬)을 테마로 한 물놀시설인 '렛츠런파크 제주와 함께하는 포니 워터파크'는 해발 400m의 깨끗한 수질, 넓은 그늘 지역과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어린이들의 사랑을 독차지할 전망이다. 렛츠런파크 제주 입장고객이라면 누구나 단돈 2000원으로 물놀이와 말 테마파크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천고마비의 계절 10월 제주도 토종 제주마를 테마로 한 제주마 축제를 개최한다. 국내에서 가장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제주마 축제'는 말(馬) 관련 문화와 산업을 접목해 제주의 전통 마문화와 말산업 육성을 통한 녹색성장의 비전을 홍보하기 위해  다채로운 공연과 전시, 체험, 놀이 행사가 펼쳐진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