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호텔,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

WE호텔 제주는 오는 5월 5일부터 7월 25일까지 소중한 친구들과의 설레는 제주 여행을 위한 '레이디스 겟어웨이(Ladies Getaway)'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는 특별한 추억 여행을 준비하는 여성 2인 또는 3인을 위해 마련됐다.

패키지 가격은 2인 패키지 22만원부터, 3인 패키지 28만원부터다. 세금은 별도다.

이번 패키지에서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메디필의 로얄 로즈 모델링팩 1세트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치즈플래터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어 중탄산 바다듐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좋은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에서 피로를 풀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또 다채 레스토랑에서 자연주의 웰빙 조식 뷔페를 즐긴 후 여유로운 오후 2시 체크아웃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박 이상 투숙 시 CGV 영화티켓 2매를 받을 수 있다.

3박 투숙 시에는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더불어 피부 미용과 피부 치유에도 좋은 천연화산암반수 물을 사용하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야외 자쿠지, 야외 건식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WE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자연주의 액티비티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WE호텔 제주(064-730-1200)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