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선농협 "조합원이 중심되는 농협 구현 노력"
▶5월 1일 표선농협

오는 1일 창립 47주년을 맞는 표선농협(조합장 고철민)은 서귀포시 표선지역을 대표하는 최고의 금융기관 및 최상의 유통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표선농협은 농협 창립 57주년 기념 총화상수상, 종합업적평가 그룹별 2위, 상호금융대상평가 우수상 등 수상하기도 했다.

고철민 조합장은 "조합원들의 권익을 적극적으로 대변하고, 조합원이 중심이 되는 튼튼한 농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지역민으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자랑스러운 표선농협으로 우뚝 서겠다"고 밝혔다. ☎ 786-1000.

 

선진인쇄 "설비 보강 통해 더 나은 인쇄 서비스 제공"
▶5월 1일 선진인쇄

오는 1일 창립 30주년을 맞는 선진인쇄(대표 강규진)는 탄탄한 기술력과 축적된 노하우, 자동 설비 구축 등을 기반으로 도내 인쇄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옛 제주세무서 사거리에서 제주학생문화원 인근으로 이전한 선진인쇄는 광고 책자와 일반 서적, 화보집 등을 전문 인쇄하면서 도내 인쇄 문화 발전에 기여하는 한편 설비 보강을 통해 더 나은 인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강규진 대표는 "인쇄 산업 발전과 함께 제주지역 문화와 예술 발전을 위해 도움이 되는 업체가 되고 싶다"며 "고객의 기대에 어긋남이 없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22-7943.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