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오는 5월 19일까지 글래드 트렌드리포트 2분기 주제 '혼자 어디까지 해봤니' 서베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글래드 트렌드리포트는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트렌드 중 분기별로 주제를 정해 고객 설문 조사 및 분석한 결과물을 말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 2편은 '혼자 어디까지 해봤니' 서베이 이벤트로 혼족, 일코노미 등 혼자 라이프에 대한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는 설문 조사가 진행된다.

혼자 카페 가기, 혼자 여행가기, 혼자 밥먹기, 혼자 영화관 가기 등 혼자 무엇까지 해봤는지에 대한 질문부터 혼자하기에 좋은 것 추천하기, 혼자 절대 못하는 것, 혼자 자주 가는 곳, 혼자일 때 필요한 것, 혼자 놀 때 필요한 적당한 비용 등 약 10여개의 질문(기본 프로필 질문 제외)으로 구성됐다.

설문 조사 결과 분석 후 6월 중 '글래드 트렌드리포트 2 혼족편'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혼자 어디까지 해봤니' 는 글래드 호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호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오는 5월 24일 20여명의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번 이벤트에는 1인 객실 패키지, 혼자 뷔페 즐기기를 위한 메종 글래드 제주 삼다정 1인 식사권, 혼자 숙면하기를 위한 꿀잠 키트, 혼자 전시회를 가볼 수 있는 디뮤지엄 티켓, 아모레퍼시픽 스테디팩 등 풍성한 선물들이 준비돼 있다.

한편 글래드 트렌드리포트 1편은 호캉스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이용이 많아지면서 '내가 생각하는 호캉스' 서베이로 지난 12월부터 1월까지 진행됐다.

호캉스의 인지여부부터 호캉스 이용 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호텔 시설, 호텔의 위치, 동행자, 호캉스 이용 빈도 등에 대한 다양한 내용이 반영됐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