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노래맞추기 이벤트'
MBC '나 혼자 산다' 멤버들과 함께 '인생샷' 등


플레이케이팝(대표이사 이성호)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5월 5일 어린이 날에 어린이 동반 고객들을 위해 무료로 '라이브 홀로 콘서트'를 준비했다.

라이브 홀로 콘서트는 제주 유일의 홀로그램 공연으로 실제 가수들(싸이, 지드래곤, AOA 등)이 직접 출연한다.

이어 하루 3번(11시, 2시, 4시) 입장객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추억의 노래' 이벤트도 마련했다.

'추억의 노래'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은 동요, 만화주제가, 80~90 1세대 아이돌 노래 등과 관련한 문제들을 맞춰볼 수 있고 풍성한 상품까지 받아갈 수도 있다.

또 연휴기간인 4일부터 6일까지 플레이케이팝 1층에 위치한 '플레이 VR' 체험존에서 할인 행사가 운영된다.

이 중 세계최초 전식인식 VR체험으로 주목을 받았던 '미스터리정글'은 1인 구매 시 동반 1인이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1+1 이벤트가 진행된다.

나머지 VR 체험들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한 MBC '나 혼자 산다'의 콘텐츠를 만나 볼 수 있다.

관람객들은 개그우먼 박나래에게 '나래바' 초대를 받거나 대배우 이시언, 웹툰작가 기안84와 함께 재미있는 사진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플레이케이팝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장마감 6시)다.

제주도민의 경우 할인된 금액(성인 1만2000원, 청소년 1만400원, 어린이 84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