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여름 성수기 여행객들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 진행

제주신화월드는 여름 성수기 시즌에 맞춰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우선 17일까지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이하 '메리어트리조트') 객실을 정가 대비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힐링人 메리어트' 패키지를 제공한다. 

투숙 가능 기간은 25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가격은 세금 포함해 15만2000원이다.

아울러 여름 방학 기간인 6월부터 8월 사이에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투숙일 30일 전까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예약하는 고객들은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최대 30%, 서머셋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메리어트리조트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들도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제주신화월드는 메리어트리조트 투숙객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모실' 실내외 수영장, 서머셋 투숙객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탐모라' 실내 수영장 및 찜질방 등 시설까지 운영하고 있다.

또 투숙객들을 위해 신화워터파크 현장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힐링 人 메리어트' 패키지 및 얼리버드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