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바' 오픈

인피니티 풀.

메종 글래드 제주는 최근 야외 활동에 최적인 계절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인 파티오 풀, 풀사이드 바 자왈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야외 수영장 오픈은 경험적 가치를 추구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더 파티오 풀은 유아를 동반한 가족들이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풀'과 녹색 정원 속에서 도심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등 2개의 수영장으로 구성됐다.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단, 7~8월의 경우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된다.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풀사이드 바 자왈.

한편 메종 글래드 제주는 매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2층 야외 테라스 '풀사이드 바 자왈'에서 야외 수영장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아사히 생맥주 2잔 1만5000원, 과일 치즈 플래터, 모둠 소시지&야채 구이, 제주 삼선 짬뽕탕 등의 안주 류를 1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아사히, 하이네켄, 스텔라 등 세계 맥주 5병으로 구성된 '비어 버킷'은 5인 이상 이용시 3만3000원의 합리적인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는 오는 9월 30일까지 야외 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컬러풀 써머 바캉스(Color-Pool Summer Vac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컬러풀 써머 바캉스' 패키지에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객실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 더 파티오 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선베드 이용권으로 이뤄졌다.

'컬러풀 써머 바캉스' 패키지 이용시 여름 필수템인 빌리 데오드란트, 개성 있고 재미있게 그리며 자외선 차단을 할 수 있는 아웃런 컬러 선스틱, 수영장 소지품을 책임져 줄 매쉬 비치백이 선물로 주어진다.

또 선착순으로 30팀에게 궁중비책 클렌징 티슈 1개가, 2박 이상 투숙 시 흑돼지 육포, 맥주, 삼다수 등이 포함된 미니 바가 무료로 제공된다.

가격은 세금을 포함해 커플 타입(성인 2인 기준)은 20만원부터, 패밀리 타입(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은 24만원부터다.

이번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예약, 문의는 메종 글래드 홈페이지 또는 본 지점 전화번호(064-747-49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