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라이프 반영한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 시작 
가입 고객 중 추첨 통해 100명에게 공기청정기 등 제공

신라인터넷면세점이 다가오는 '부부의 날(5월 21일)'을 맞아 부부 고객 관리에 나선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부부의 날이 있는 5월을 맞아 결혼 예정 또는 기혼 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이어라 클럽'에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를 새롭게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어라 클럽은 지난해 7월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다섯 가지로 나눠 운영하고 있는 신개념 멤버십 서비스 '라라클럽' 중 하나다.

이어라 클럽 고객은 자녀 유무 및 자녀 나이에 따라 △알콩달콩 신혼 방(예비부부&신혼부부) △새내기 부모 방(예비부모~영유아 자녀) △슈퍼맘&대디 방(초등학생 자녀) △육아 졸업 방(중등 이상 자녀) △둘이서도 행복한 방(무자녀 부부) 등 총 다섯 가지 사랑방 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이어 소속된 사랑방 특징에 따라 여행 혜택(맞춤 여행지 추천 및 여행 기회 제공), 구매 혜택(관심 상품 추천 및 가격 혜택), 제휴 혜택(일상 제휴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이어라 클럽 회원은 △부부간 라라캐시 선물 △최대 20% 할인 가능한 슈퍼프리미엄 플러스 등급 6개월간 부부 모두 적용 △결혼기념일, 아이 생일 등 부부와 가족의 특별한 기념일에 혜택 제공 등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한편 신라인터넷면세점은 5월 한 달간 이어라 사랑방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 도입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이용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라캐시 2종을 증정한다. 

아울러 사랑방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공기청정기(1명) △LED 마스크(2명) △삼성 상품권 30만원(2명) △토스터(3명) △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2명) △CGV기프트카드(90명)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