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스위트 객실.

제주신라호텔이 고객의 '꿀잠'을 위한 '템퍼(Tempur)'와의 브랜드 협업을 강화한다.

제주신라호텔은  프리미엄 폼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템퍼 스위트' 객실을 조성한다고 9일 밝혔다.

이같은 계기는 지난 3월부터 실시한 '템퍼 베개 체험 서비스'가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결정하게 됐다.

'템퍼 스위트' 객실은 '템퍼'의 대표 제품들로 꾸려진다. 

본 객실은 제주신라호텔의 수페리어 스위트 3개 객실(바다 전망 2객실, 산 전망 1객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어 △견고한 느낌과 우수한 지지력의 '오리지날 매트리스'부터 △쉬운 조절 방법으로 모든 수면 자세를 편안하게 지지하는 '트래디셔널 베개' △죽부인 형태로 편안하게 안고 잠을 청할 수 있는'롱허그 쿠션' △'오리진 프레임'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템퍼 스위트' 객실 조성 기념하기 위해 오는 6월 30일까지 무료 체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컬러 유어 스프링' 패키지를 산전망 스위트 객실 타입으로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3팀에게 '템퍼 스위트'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행사다.

아울러 제주신라호텔은 지난 3월부터 프리미엄 덴마크의 폼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Tempur)'와 제휴를 맺고 '템퍼 베개 체험 서비스'를 시작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