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제주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메종 글래드 제주는 오는 31일까지 삼다정에서 맛있게 먹는 사진을 찍어 #삼다정먹스타 #삼다정 #제주맛집 #도민맛집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식사권을 제공하는 '내가 바로 삼다정 먹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관련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일이다.

1등에겐 삼다정 2인 디너 식사권 2등에겐 2인 런치 식사권이 각각 1명에게 제공한다.

더불어 5월 한 달 간 삼다정에서 △4인 이상 식사 시 신분증 지참시 80세 이상 노인 무료 이용 △호텔 내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이용 영수증 지참시 7세 이하 미취학 어린이 무료 이용 및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삼다정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널 오픈을 맞아 고객들이 카카오플러스로 삼다정 친구 추가 후 친구 맺은 화면 보여주면 뷔페 이용시 2000원을 할인해준다.

이와 함께  런치와 디너 이용시 푸아그라를 곁들인 함박 스테이크, 치킨과 치즈를 넣은 고전 떡볶이와 함께 제주 흑돼지 통돼지 바비큐 서비스(디너), 자몽, 칼라만시, 청포도 에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메종 글래드 제주는 오는 19일 일요일 오후 7시 1층 컨벤션홀에서 '글래드 뮤직 페스트 박정현 콘서트'를 개최한다.

콘서트 관람시 △'삼다정' 디너 뷔페 이용권(1인) △자연주의 뷰티 스파 '쥴라이' 20% 할인 △명품주얼리샵 '헤라몬드' 10% 할인 △'정글북 by 엘리스' 바 1+1 칵테일 이용권, 아티제 등을 제공한다.

가격은 VIP석 15만원, R석 13만원이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