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봉사 실천으로 상호금융 발전 기여"
▶5월 24일  제주감귤농협 노연로지점 

오는 24일 개점 9주년을 맞는 제주감귤농협 노연로지점(지점장 현석종)은 제주시 연동 신시가지 삼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개점 이후 지역내 조합원 및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호금융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더불어 개점 기념으로 고객사은 행사를 실시해 사무실 방문 고객에게 우리떡 나눔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감귤농가를 방문해 농촌봉사활동을 하는 등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지난 5월 초 개최된 임시대의원총회에서 업적평가 우수사무소로 선정돼 사무소 및 우수직원 표창을 수상했다.

현석종 지점장은 "조합원 및 고객, 지역사회에 친절과 봉사를 실천해 상호금융 발전에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47-0170.

 

"고품질, 최고의 서비스로 관광산업 발전 이바지"
▶5월 24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오는 24일 개관 12주년을 맞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이 민)는 288개의 호텔 객실과 215개의 리조트 객실을 갖춘 도내 최대 규모 시설 및 최고급 종합 휴양리조트로 관광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09년부터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총 8회에 걸쳐 제주 리조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어 지난해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등 다양한 평가 기관에서의 수상을 통해 품질과 서비스를 인정받고 있다. 

이 민 대표는 "앞으로 도민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행사를 확대해 나가며 지역과 상생하는 호텔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 780-810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