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점 '훌라' '페라가모' '코치' 등 패션 브랜드 최대 80% 할인
온라인면세점 400여개 브랜드 최대 40% 할인 및 제휴 할인 강화

신라면세점이 이른 더위를 맞아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여름 정기세일 '블루 세일'과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신라면세점은 21일부터 오는 7월 15일까지 오프라인 전 점에서 '훌라' '페라가모' '코치' 등 패션브랜드를 최대 80% 할인하는 여름 시즌오프 '블루 세일'을 진행한다.

아울러 신라면세점은 오는 31일까지 인터넷면세점에서 해외 화장품, 한국 화장품, 패션잡화 등 450여개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하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6월부턴 약 400여개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하는 '얼리썸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신라면세점은 블루세일 기간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세일 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이에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구매고객은 현금 약 100만원 상당의 포인트 당첨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응모 방법은 구매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각 점 안내데스크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이 후 신라면세점은 추첨을 통해 응모자에 한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에스 리워즈' 포인트 100만포인트(5명), 10만포인트(20명), 1만포인트(100명)를 증정한다.

참고로 1000포인트는 1달러와 동일하다.

에스리워즈 포인트는 신라면세점 멤버십 서비스 중 하나로 신라면세점 국내 전 점과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 온라인면세점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신라면세점은 지난 3월부터 올해 탄생 45주년을 맞은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해 신라면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제작한 사은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신라면세점 제주·서울점에서는 헬로키티 포토존이 마련됐다.

이와 함께 신라면세점은 구매 금액에 따라 '헬로키티 블루 스마트폰 파우치' '헬로키티 블루 에코백' '헬로키티 블루 피크닉매트' 등 블루세일을 겨냥해 특별 제작한 헬로키티 블루에디션 사은품을 다양하게 증정한다.

이 밖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제휴 포인트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신라면세점은 최근 '해피포인트' 제휴 할인을 추가해 제휴사를 늘리고 '라라클럽' VIP고객은 특정일 할인 혜택을 월 2회까지 받을 수 있도록 확대했다.

한편 오는 28일 '구찌 코스메틱'의 한국 첫 론칭이 예정돼 해당일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선 구찌 코스메틱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선 면세점을 통해서만 매장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