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봄밤 한지민 정해인 (사진: MBC '봄밤')

배우 한지민, 정해인이 '봄밤'으로 호흡을 맞춰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22일 방송된 MBC '봄밤'에서는 지호(정해인 분)가 정인(한지민 분)을 향한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인은 지호가 운영하는 약국을 찾았다. 이에 지호는 정인에게 밥을 먹자는 제안을 했지만 거절을 당했다.

지호는 정인과 인연이 있는 듯 "이렇게라도 보고 싶었다"며 대화를 이어갔다. 하지만 정인은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말했고, 지호는 "아이가 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이 과거에 어떤 인연으로 엮였었는지, 향후 어떤 관계로 발전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전작에서 정해인은 손예진과의 멜로로 화제가 됐던 바, 한지민과의 로맨스를 어떻게 소화할지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정해인은 앞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한지민과의 호흡에 대해 "실제로 연상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며 "한번도 누나라고 불러본 적이 없다. 선배님이라고 해본 적도 없다. 작품이 끝나면 편하게 부를 생각이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어 한지민은 "정해인은 선후배보다 동료의 느낌을 더 받았다"며 "작업하며 느끼는 점은 생각했던 이미지보다 남자답고 리더십이 강하다. 연하의 느낌을 많이 못 받았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한편 '봄밤'은 도서관 사서 이정인, 약사 유지호가 불현듯 만나 감정의 파동을 느끼는 현실 멜로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