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6월 8일 추자도서 가족낚시대회 개최
대회당일 제주-추자 여개선 무료 승선 이벤트도 진행

제철 고기가 춤추는 곳 추자도에서 가족낚시대회가 열리는 가운데 낚시꾼들의 발길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와 추자면 지역주민관광협의회(위원장 황상일)는 오는 6월 8일 추자도 광장일대에서 방문객 등을 대상으로 '추자도 가족낚시대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가족낚시대회(오후 1~4시, 2회) △직접 잡은 생선 현장 시식 △추자바다에서 즐기는 버스킹 공연 △어린이 킥보드장 운영 △현장 즉석 가족사진 촬영 △사회관계망서비스(SNS)온라인 홍보 이벤트 등으로 짜여졌다.

참가 방법은 현장에서 직접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비는 1만원을 지급하면 된다. 참가시에는 낚시대를 대여해주고 미끼아 기념품도 제공된다.

시상은 1시간 내 잡은 생선의 무게 순으로 순위가 가려지며 시상품으론 고급 굴비세트 및 지역특산품이 준비돼 있다.

대회 당일 제주관광공사와 씨월드고속훼리주식회사(대표이사 이혁영)는 제주-추자 운항선인 '퀸스타2호'에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단위 제주도민 150명을 대상으로 왕복 무료 승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무료 승선 이벤트는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 단위 제주도민(단체 및 추자 도서민 제외)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4명까지 가능하다.

예약은 오는 29일부터 씨월드고속훼리 제주사업본부 대표전화(064-758-4234)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예약시 신청자 이름과 인적사항(주민번호 앞자리, 전화번호) 드으이 정보를 기재하면 된다.

한편 퀸스타 2호의 제주출항 시각은 오전 9시30분이다. 제주로 돌아오는 해당 여객선의 추자도 출항 시각은 오후 6시다. 단 현지 기상 악화 시 연기 및 취소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