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6일 탑동해변공연장서 소울무비 콘서트 제주편 진행
23일까지 이벤트로 참석자 선정…'꽃중년' 테마 연계 눈길

KT(회장 황창규, www.kt.com)가 올레 tv의 핵심 고객인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전국 소울무비 콘서트(이하 소울무비 콘서트): 제주편'을 펼친다.

소울무비콘서트는 지난 4월 선보인 올레 tv의 5060세대 꽃중년 전용 tv라운지 '룰루낭만' 출시를 기념해 기획한 행사다.

26일 제주시 탑동 해변 공연장에서 꾸려질 이번 행사는 '푸른 밤 제주바다에서 즐기는 올레 tv 영화, 음악 그리고 제주맥주'가 테마다.

소울무비 콘서트는 '룰루낭만' 관에 편성된 1960~1980년대 추억의 영화를 엄선해 영화 속 명장면과 OST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필름 콘서트 형식을 취한다. '티파니에서 아침을', '사랑은 비를 타고' '토요일 밤의 열기' '겨울 나그네' 등 이제는 추억이 된 스크린 속 장면 편집본이 클래식과 재즈로 편곡한 익숙한 영화음악 라이브 공연으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제주편에서는 팔로워 16만명을 보유한 유투버 이승국씨의 영화정보 토크가 색다른 재미를 준다. KT가 직접 제작한 더빙 영화 '미션임파서블 : 폴 아웃'시사회도 준비했다. '제주맥주' 주식회사 (대표 문혁기)와 제휴를 통해 제주맥주와 다양한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소울무비 콘서트 제주편 참가 희망자는 KT 홈페이지 내 진행중인 이벤트 또는 올레 tv 내 '수요일엔 올레 tv 메뉴'에서 23일까지 리모컨으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24일 개별 연락한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