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공고
지난 81년 팀을 재창단, 내로라 하는 강팀들이 즐비한 수도권 지역에서 명가 재건을 노리고 있다. 짜임새 있는 조직력을 앞세워 4강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장=이영순 △감독=문재홍 △코치=조덕증 △선수=방일환 라민국 김태훈 김동우 이경모 민회홍 이정연 소찬중 김동주 조한춘(이상 3학년) 김희승 박신규 심동진 전연우 오주민 여동행 강인명 배동근 김홍성 최완선 이용원(이상 2학년) 정하영 황대용 유재형 오찬영(이상 1학년)

◈진주고
99년 진주MBC배 우승, 2000년 대한축구협회장배 우승을 차지한 바 있는 진주고는 1958년 팀을 창단, 40여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경남지역의 축구 명문. 조광래 등 국가대표 선수들을 배출해냈다.

△단장=조금석 △부장=강기성 △감독=곽창규 △선수=이동찬 차성길 오세진 박민규 주정빈 이설민 김진명 김별곤(이상 3학년) 채주봉 안준영 김진희 김상래 김문환 김대진 유원민 이창민 이거성(이상 2학년) 정찬희 모준영 김인경 윤인용 신은빈 백수현 곽철호 양준호(이상 1학년)

◈이천실고
지난 80년 팀을 창단한 이천실고는 95년 금석배와 대통령금배 대회를 휩쓸며 전성기를 구가했다. 99년 제7회 백록기대회 때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부상 선수들이 많아 전력 공백을 어떻게 메우느냐가 상위 입상의 관건이 될 전망이다.

△단장=안인식 △감독=이봉우 △선수=유진영 강신행 김혜수 이민홍 박재호 김기석 박진영 권혁수(이상 3학년) 엄태인 이경민 길찬주 김민우 이철희 오정환 곽병현 공정민 정현규 강 훈 한경수(이상 2학년) 전현준 허재성 김형준 임재훈 김재형 김호중(이상 1학년)

◈오현고
한국 축구대표팀의 월드컵 4강행의 숨은 1등 공신이었던 최진철(전북 현대)을 배출해낸 제주 지역의 대표적인 축구 명문. 99년 전국소년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멤버들이 팀의 주축을 이루고 있다. 1951년 개교와 함께 축구부를 창단, 교기로 집중 육성하고 있다. 이 학교 출신인 양익전씨가 8년째 감독을 맡고 있다.

△단장=김윤수 △감독=양익전 △선수=황호령 고훈관 신상범 김기태 임석우 오영석 김명규 윤민철 부석중(이상 3학년) 강석민 이창우 고진혁 홍진섭(이상 2학년) 이경헌 남상민 윤해성 강우람(이상 1학년)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