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고
87년 팀을 창단, 93년 청룡기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처음 전국무대에 이름을 알렸다. 백록기대회에는 이번이 첫출전이고 기동력을 바탕으로 한 조직력이 강점이다. 올해 경기도협회장기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단장=정남석 △감독=정은식 △코치=조만행 △선수=오한근 이덕형 장원석 장호일 박대승 심현보(이상 3학년) 박준혁 김상민 백승원 홍성현 성광수 박승곤 정수용 양신웅 신민식 홍청운 김영진 유훈식(이상 2학년) 곽용현 허진영 조성진 김용우 김한선 김봉석 김민찬(이상 1학년)

◈협성고
지난해 팀을 창단, 올해 두번째 백록기대회에 모습을 보이고 있는 대구 지역의 신생팀이다. 이 학교 출신인 박철웅씨가 지휘봉을 잡고 있고, 올해 진주MBC배 대회에서 8강에 진입하며 신생팀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단장=서춘길 △감독=박철웅 △코치=오세응 △선수=신재훈 주영중 정명혁 도 헌 곽양정 김경찬(이상 3학년) 이진표 서창수 정휘영 최수호 이승기 유성환 김태준 송진근(이상 2학년) 유 민 김동완 권용규 권정배 한상호 박세홍 황진우 박성민 주진식 나준식 이현동(이상 1학년)

◈이리고
80년대 초반 춘계중고축구연맹전을 2회 연속 제패했던 전북 지역의 전통 축구 강호. 고정운·유승관 등 국가대표를 지낸 선수들을 배출해냈다. 강한 압박으로 전원공격·전원수비의 전술을 구사한다.

△단장=박길웅 △부장=윤승원 △감독=유승관 △코치=송병수 △선수=고문수 조수호 정강일 류명성 박천호 김만희 한 대진(이상 3학년) 신동빈 이창욱 김영국 정진영 송대한 박량선 이상근 이주용 박병용(이상 2학년) 박준오 곽광선 지 구 조동건 김지수 김지원 김철현 조현영 김상길(이상 1학년)

◈동대부고
국가대표를 지낸 이상윤·최문식 등 스타 선수들이 이 학교 출신이다. 지난해 청룡기 대회 준우승, 금강대기 3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한 성적을 내고 있는 강팀이다. 75년 팀을 창단, 올해로 창단 27년째를 맞고 있다.

△단장=한성규 △감독=김학철 △코치=조만복 △선수=김준식 박성진 유기현 곽승현 석영광 박치종 최현수(이상 3학년) 이두현 김연진 김민형 하 혁 최성근 허진욱 유재민(이상 2학년) 이기준 정창동 김민우 김영훈 염동진 김원일 문성호 이인석 송지웅 이범석 정선웅(이상 1학년)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