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생명과학고
이번 백록기대회 출전으로 처음 전국무대에 선을 보이는 신생팀이다. 올 4월에야 팀을 창단, 16명 전원이 1학년으로 구성돼 있어 체력이나 기술적인 면에서는 다른 팀들에 못 미치지만 대부분 이 지역 중학교 출신 선수들이라 자신감만큼은 어느 팀에도 뒤지지 않는다. 한국전력공사에서 선수로 뛰었던 홍위표씨가 감독을 맡고 있다.

△단장=권오석 △감독=홍위표 △선수=이용래 이기진 노창민 최동민 박지성 박지환 노영철 장덕진 허윤강 백현명 김정호 임경수 정진성 한병구 전대환 유상원(이상 1학년)

◈파주종고
지난 88년 팀을 창단, 지난해 대축회장배 3위에 이어 올 5월 제11회 금석배 대회에서 3위에 입상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경기 지역의 다크호스. 현재 청소년 국가대표팀에서 골키퍼로 활약하고 있는 권순태가 골문을 지키고 있다.

△단장=윤성모 △감독=최범식 △코치=황정하 △선수=민태식 권순태 서동범 김 석 노승효 김성윤 박명기(이상 3학년) 김정식 오성후 신경식 이호진 손상희 임정덕 김대호 이원우 정범진 박승신 유재민 손호걸 이현우(이상 2학년) 전상배 임채동 김영남 손 석 권오륜(이상 1학년)

◈학성고
97년과 2000년 무학기 대회 우승, 지난해 청룡기 대회 3위를 차지한 바 있는 울산 지역의 대표적인 축구 명문. 국가대표를 지낸 김도훈과 조병국 등이 이 학교 출신이다. 백록기 대회에서는 95년 제3회 대회 때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단장=안종혁 △감독=오제권 △코치=김종필 △선수=최광희 정현태 조성원 문주영 박 준 하재훈 김대환 이진호 김한국(이상 3학년) 이승재 김정환 송두성 조태홍 김 광 송기대 윤성환 엄다운 김동욱 조재현 이국태(이상 2학년) 김성호 권경호 김상현 변 웅 권언보(이상 1학년)

◈하남고
90년 축구부를 창단, 10년의 짧은 연륜에도 불구하고 94년과 98년 금석배 대회에서 3위를 차지하며 경기도 지역의 신흥 축구 명문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팀이다. 국가대표 출신인 심봉섭씨가 지휘봉을 잡고 있다.

△단장=박세원 △감독=심봉섭 △코치=김상진 △선수=염중선 김석훈 김상은 노병규 선우렁찬 유요한 하종문 김세훈(이상 3학년) 이재철 박영훈 오두석 어양석 정지훈 전현탁 임찬석 김태우(이상 2학년) 김대호 박수민 김명진 조기철 이동규 이진복 박규홍 문정원 예성민(이상 1학년)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