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서종고
98년 3월 팀을 창단, 지난해 춘계중고축구연맹전과 금석배 대회에서 16강에 오르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백록기대회에는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뒤 올해 두번째 출전하고 있다. 안정된 수비와 미드필드진이 강점이다.

△단장=김난성 △감독=김해년 △코치=박재원 △선수=이영화 이선용 이두행 유해민 이동수 최경준 김동휘 서아람 최연수 함준구 한승현 임준호 안성렬 최경국 장경윤(이상 3학년) 정수영 김종식(이상 2학년) 백승규 김세범 김세진 김철용 정선홍 김인철 김기철 김진형(이상 1학년)

◈한양공고
함흥철·김성남·이세연씨 등 축구계 원로들이 거쳐간 축구 명문으로 1945년 팀을 창단해 57년의 축구부 역사를 자랑한다. 멕시코 청소년축구대회 4강 신화의 주역 신현호와 청소년 대표를 지낸 이관우도 이 학교 출신이다.

△단장=이종극 △감독=정태훈 △코치=임완섭 △선수=김민구 황금성 허윤범 음인웅 김태우 최명중 천국회 최호행 이영진 이지훈(이상 3학년) 조영준 정일환 김병석 박경식 김영선 한영선 허정필 이기은(이상 2학년) 조성우 고광준 장원석 이희성 염경인 이광희 김종건(이상 1학년)

◈숭실고
국가대표를 지낸 최경식·안익수·최영준·심재원 등 스타들을 배출해낸 축구 명문. 추계연맹전 2회 우승, 대통령금배 준우승 4차례 등 화려한 입상전적을 갖고 있다. 95년 제3회 백록기 대회 때 4강에 오른 바 있다.

△단장=원호련 △감독=최경식 △코치=정성진 △선수=문경호 이상원 손하늘 이건종 박진용 황병주 김형철 박현일 안성환(이상 3학년) 주재덕 방진욱 김성우 최철규 조두일 김지성 유일현 이대로 장제헌(이상 2학년) 이경민 김 운 이임마누엘 배윤환 함형규 이상호 김성주(이상 1학년)

◈영덕종고
93년 팀을 재창단, 경북 지역의 신흥 축구강호로 성장하고 있다. 백록기 대회에서는 3회·8회 때 각각 8강에 올랐다. 올 5월 청룡기대회에서 4강에 오르며 상승세를 타고 있어 이번 백록기 대회에서도 선전을 다짐하고 있다. 올림픽 대표팀에서 뛰었던 김상태가 이 학교 출신이다.

△단장=윤용출 △부장=문병일 △감독=박재홍 △코치=정동윤 △선수=유현욱 이두형 이병욱 김상도 황병기 배민석 나경진 최호관(이상 3학년) 최영주 신충섭 김성수 변형진(이상 2학년) 장건수 김영록 장건호 송진화 장동윤(이상 1학년)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