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x101' 순위 김국헌 송유빈 (사진: 엠넷)

3차 '프로듀스 x101' 순위 발표식에서 1등수 차이로 방출된 뮤직웍스 김국헌 연습생이 마지막까지 송유빈 연습생을 챙겼다.

12일 방송된 엠넷 '프로듀스 x101' 순위 발표식에서 김국헌은 아쉽게 21등에 그치며 파이널 생방송 진출권을 얻지 못했다.

연신 "제발... 제발..."이라며 김국헌이 20위이길 바라던 송유빈은 안타까움에 말을 잇지 못했다.

탈락 소감을 전하던 김국헌은 "사실 저는 괜찮은데..."라며 송유빈 쪽을 응시했다. 송유빈은 고개를 떨군 채 심란한 표정이었다.

이를 본 김국헌은 눈물을 참으려 애썼고 다른 연습생들이 "울지 마", "울지 마요"라고 위로했다.

이어 김국헌은 "항상 프듀 합숙이나 연습을 끝마치고 집에 갈 때마다 이야기하면서 서로 힘이 되어주고 했는데 제가 이제 그런 역할을 못 해주니까 걱정도 되고 미안하기도 한데 그래도 유빈이는 강한 친구니까 더 열심히 해서 꼭 데뷔조 안에 들거라고 믿습니다"라고 말했다.

녹화를 마친 뒤 김국헌과 송유빈은 서로를 껴안고 한참동안 눈물을 흘렸다.

김국헌은 "네가 붙었으니까 됐지 뭐..."라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3차 '프로듀스 x101' 순위 발표식에서 김국헌이 탈락하면서 데뷔조의 메인 보컬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3차 '프로듀스 x101' 순위 발표식에 따른 생방송 진출 연습생들의 총 순위는 1등 위 김요한, 2등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3등 티오피 미디어 이진혁, 4등 PLAN A 한승우, 5등 젤리피쉬 김민규, 6등 위에화 조승연, 7등 MBk 남도현, 8등 스타쉽 송형준, 9등 브랜뉴뮤직 이은상, 10등 C9 금동현, 11등 울림 차준호, 12등 DSP미디어 손동표, 13등 울림 황윤성, 14등 스타쉽 강민희, 15등 스타쉽 구정모, 16등 MBK 이한결, 17등 뮤직웍스 송유빈, 18등 스타쉽 함원진, 19등 HONGYI 토니, 20등 iMe KOREA 이세진이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