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고
지난해 백록기대회 첫 출전에 이어 이번이 두번째 출전 무대인 신한고는 지난 91년 팀을 창단했다. 93년 청룡기대회에서 4강에 오르며 전국무대에 처음 이름을 알렸고 지난해 백록기대회 8강, 올 문화관광부장관배 대회 8강 등 꾸준한 성적을 내고 있다.

△단장=송희선 △감독=이길용 △선수=김녹연 정환조 최지용 백천기 성현식 안민상 송숙현(이상 3학년) 강현서 유명훈 김태균 윤기영 명현호 홍인기 우현국 이광열 백승철(이상 2학년) 김검광 이현재 장상훈 문종민 박건욱 박찬혁 하민철 김정우 전영기(이상 1학년)

◈오산고
지난해 3월에야 팀을 창단, 제9회 백록기대회를 통해 처음 전국대회에 데뷔했던 신생팀이다. 기본기를 위주로 한 자율적인 훈련으로 전력을 가다듬고 있으며 지난해 백록기대회에서는 선수 전원이 1학년이라는 불리한 상황에서도 부산상고 등 강호들과 대등한 경기를 펼치며 가능성을 보였다.

△단장=김천교 △감독=전종선 △코치=박성호 △선수=장동국 임민규 김경호 조시형 박슬기 민승태 김종현 태병석 김의태 이민중 최영민 황선우 경창길 조원준 권병현(이상 2학년) 정성윤 김경일 이용태 고슬기 모창상 김정섭 신재호 이정인 김강현 이진택(이상 1학년)

◈강화고
인천 지역 축구 활성화를 위해 96년 4월 의욕적으로 팀을 창단했지만 열악한 선수 수급 여건 등으로 위기를 맞다 최근에야 안정을 찾으면서 의욕을 다지고 있는 팀이다. 99년 인천시교육감기대회 우승을 차지한 바 있으며 백록기대회에는 이번이 두번째 출전이다.

△단장=윤태영 △감독=강순애 △코치=배종필 △선수=박정민 유경근 서원준 한정석 맹승호 곽태수 최두선(이상 3학년) 이대로 하대원 김동균 차현준(이상 2학년) 최순호 전용육 김영기 김영준 하치호 정동현(이상 1학년)

◈군산제일고
81·82년 전국체전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한 바 있으며 99년 부산MBC배 대회 정상에 올랐던 전북 지역의 대표적인 축구 강호. 프로무대에서 활약중인 노상래 유동우 등이 이 학교 출신 선수들이다. 동문인 김이주씨가 지휘봉을 잡고 있다.

△단장=서준식 △감독=김이주 △코치=김학철 △선수=유성천 전재희 김동옥 이도성 최정훈 김창휘 박상훈 박수범 조영탁(이상 3학년) 옥태섭 전상화 백종필 차경현 유형래 한명수 신은희(이상 2학년) 장진호 박한웅 배석준 주민형 김한성 한석훈 최현수 전주헌 김원효(이상 1학년)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