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정보고
2000년 제8회 대회 때 백록기대회에 첫 선을 보인 뒤 올해 두번째 출전하는 경주정보고는 지난 83년 3월 팀을 창단했다. 85년 부산MBC배 대회 우승 이후 이렇다할 성적을 내지 못했지만 올해 춘계중고축구연맹전에서 16강에 진입, 다크호스로 지목되고 있다.

△단장=김성하 △감독=김광식 △코치=노찬기 △선수=박주현 최빛나라 김윤익 윤주동(이상 3학년) 송주엽 이형진 유용호 윤주호 변재환 김동현 이동형 정성포 강태국 이관호(이상 2학년) 이석민 장영진 최정호 김한울 최슬기 이명재(이상 1학년)

◈숭신공고
10년 동안 한해도 빠지지 않고 백록기 대회에 출전하고 있는 유일한 팀이다. 76년 팀을 창단, 80년 건국대총장배 대회와 전국체전 고등부 정상에 올랐고 88년 대통령금배 우승을 차지하는 등 광주지역의 대표적인 강호로 군림해왔다.

△단장=서자현 △감독=정웅일 △코치=김범기 △선수=최종혁 김태운 이성훈 송용수 정경태 박준성 김재언 진영현 김효신(이상 3학년) 김민현 김현철 정형준 김승재 김병수 하동철 장순우 유명민 강진구(이상 2학년) 임근호 이명훈 김우진 김영민 김경훈 천장민 김용민(이상 1학년)

◈순천고
3회·8회 대회를 제외하고 이번이 백록기대회 8번째 출전 무대인 단골 출전 팀이다. 2000년 청룡기대회와 지난해 백운기 대회에서 4강에 오르는 등 꾸준한 성적을 내고 있다. 82년 축구부를 창단, 94년 제75회 전국체전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단장=송기형 △부장=김종섭 △감독=이부열 △코치=박상진 △선수=장세진 김나현 박대승 이승태 조정복 최성재(이상 3학년) 임영재 김현호 이병용 김두옥 이재성 김상진 손일경 박민재 김베드로 이운호 이성률(이상 2학년) 김경호 오상섭 강연승 정남호 안준오 김현웅 장승용 최중봉(이상 1학년)

◈정명고
현재 청소년 대표팀에서 활약중인 최성국·김영삼과 국가대표를 지낸 이기형·김대의 등을 배출해낸 경기도 지역의 대표적인 축구 명문. 2000년 진주MBC배 대회 우승을 차지한 바 있고 백록기대회에서는 1회 대회 때 4강에 오른 것이 최고 성적이다.

△단장=권영완 △감독=박이천 △선수=김봉겸 송유걸 마현욱 박근태 심재박 윤성주 조성준 박성진 이찬희 장석민(이상 3학년) 윤대원 왕건국 최길호 최진석 조성원 권혁규(이상 2학년) 최순기 최현우 박병우 우병일 이정훈 박찬영 윤동민 조건형 박기서(이상 1학년)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