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정치 종합
'삼다수 광고회사' 서울 키자니아에 어린이 체험관 오픈
김지석 기자
입력 2019-07-25 (목) 15:46:41 | 승인 2019-07-25 (목) 15:47:49 | 최종수정 2019-07-25 (목) 15:48:13

광고모델로 CF 촬영, 330㎖ 카카오프렌즈 삼다수 제공

제주삼다수가 어린이들의 동심에 다가서고 소통하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제주도개발공사는 25일 글로벌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점과 파트너십을 맺고 키자니아 내 '제주삼다수 광고회사' 체험관을 오픈했다.

키자니아는 글로벌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로 세계 최대 규모인 키자니아 서울점의 연간 방문객은 약 120만명이다.

키자니아 서울 '제주삼다수 광고회사'에서는 어린이들이 제주삼다수 광고모델로 자유롭게 광고 촬영을 할 수 있으며, 광고모델의 역할과 제주삼다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촬영된 광고 이미지는 디지털 형태로 체험관 외부 모니터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체험 후에는 어린이들에게 광고 포스터 이미지와 제주삼다수 330mL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을 제공한다. 

제주삼다수 광고회사 오픈을 기념해 25일부터 28일까지 키자니아 서울 전 입장객 대상으로 제주삼다수 500㎖를 증정하며, 제주삼다수 공식 SNS에서는 체험 인증사진을 남기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운영한다.

또 '제주삼다수 광고회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은 제주 지하수의 특성과 우수성에 대해서도 이해할 수 있는 교육적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오경수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제주삼다수는 출시 이후 21년째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국민 브랜드로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체험관을 운영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지석 기자  kjs@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