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 선정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2019 올해의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 대상을 받았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대림그룹이 자체 개발한 호텔 브랜드('GLAD')로 메종글래드 제주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GLAD 론칭 5년 만에 소비자 대상을 받는 등 가성비와 호감도, 서비스만족도에 있어 섬세한 관리를 진행한 결과로 해석된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서울 지역 4개 호텔을 오픈한 이후 지역 공략에 나서며 기존 제주그랜드호텔을 새롭게 리뉴얼하며 제주시권 시티 리조트로 업그레이드했다. 

지난 2월에는 오라관광㈜에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로 사명을 변경하는 등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는 작업도 진행했다.

'Every GLAD moment!'을 슬로건으로 문화, 디자인, F&B, 뷰티 등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드를 주도하는 등 트랜드 변화에 발빠르게 대처한 점 등에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글래드 호텔은 이번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5월에 이어 25일부터 서머 시즌 컨셉으로 업그레이드된 16종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한다. 글래드 호텔 카카오톡 친구 추가 때 무료로 제공된다. 글래드 캐릭터 굿즈가 제공되는 패키지 상품, 글래드 호텔의 모든 레스토랑과 바에서 즐길 수 있는 '글래드 꿀맛 페스트' 등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