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고
1981년 팀을 재창단, 이듬해 제15회 전국시도대항축구대회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2000년 대통령금배 대회 3위에 오르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청소년 대표를 지낸 정영진·김성기와 88년 서울올림픽 때 국가대표로 뛴 송주석·남상용 등이 이 학교 출신이다.

△단장=심동근 △감독=김대진 △코치=고동국 △선수=양희균 권혁민 조요한 이연호(이상 3학년) 조천행 박신경 안웅기 김호림 강성규 박준영 김근석(이상 2학년) 최명규 류일수 박 준 안용훈 김영호 김성진 이상면 박지수 편상훈 최가배 김택형 강현수(이상 1학년)

◈재현고
93년 축구부를 출범시킨 지 2년만인 95년 대구MBC배 대회와 추계연맹전 준우승을 차지하며 다크호스로 급부상했던 서울의 축구 명문. 부평고에 있다가 지난해 자리를 옮긴 조정구 감독이 지휘봉을 잡으면서 다시 강팀으로의 도약을 노리고 있다.

△단장=김지호 △감독=조정구 △코치=김용호 △선수=이준희 류광하 이희환 김성덕 이용현 이승복 권혁이 배상준 변성무 조중권 이상진 황인영 박종복(이상 3학년) 이준엽 이인규 신영길 조형익 김민철 이성훈 김영교 최강석 최준호 이정호 이선후(이상 2학년) 김재진(1학년)

◈동두천정보산업고
지난해 7월에 팀을 창단, 올해 백록기 대회에 첫 선을 보이는 경기도 지역의 신생팀이다. 지난 8일부터 제주에 와서 도내 팀들과 연습경기를 하면서 실전감각을 쌓는 데 훈련의 중점을 두고 있다. 1·2학년으로만 팀이 구성돼 있지만 선수 수급 여건이 좋아 앞으로 성장이 기대되는 팀이다.

△단장=원 신 △감독=강한상 △선수=김윤철 이승환 조우람 이동영 박준영 김서윤 강병문 박태하 정가이 이기성(이상 2학년) 고상진 김성광 윤대근 하재훈 김영민 권순현 이승열 한지웅 이광호(이상 1학년)

◈대륜고
96년과 97년 제4·5회 백록기 대회를 연속 제패했던 대구 지역의 축구 명문으로, 전국체전에서도 세차례나 정상에 오른 바 있다. 79년 문화체육부장관기대회 우승을 차지한 뒤 무려 5회나 이 대회 우승을 차지했다. 축구부가 창단된 것은 지난 73년.

△단장=이육언 △감독=정동화 △선수=이용선 김장현 이승한 조일남 이수민 조주영 박상진 우종호(이상 3학년) 이규동 이양로 조태근 권용남 이창민 안병주 권병확 남기동 박신후 강성찬 윤재현(이상 2학년) 전원근 김정한 서정목 소중섭 박병재 손민우(이상 1학년)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