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정보공고
86년 제30회 청룡기 대회 준우승을 차지하며 전국 무대에 처음 이름을 알린 동명정보공고는 82년 팀을 창단했다. 92년 제36회 청룡기대회에서도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으며, 백록기 대회에는 이번이 일곱번째 출전이다.

△단장=정순영 △감독=이강민 △코치=윤대성 △선수=김용확 김태윤 김찬곤 김기원 정재승 우석준 송성하 김성원 김기도 김남일 문정훈(이상 3학년) 김용혁 김일화 안종훈 이명환 박남준(이상 2학년) 소재환 이상희 강호정 김경민 정우솔 장만보 송창혁 박상훈 이동진(이상 1학년)

◈강동고
월드컵 대표팀의 최은성과 전 청소년대표 이동준 등을 배출해낸 강동고는 지난 87년 팀을 창단, 90년 대통령금배대회 준우승을 차지한 뒤로 꾸준한 성적을 내고 있는 수도권 지역의 신흥 축구 명문. 99년에는 전국남녀고교축구선수권대회에서 정상을 밟았었다.

△단장=안규옥 △감독=강만영 △선수=김성태 김대찬 윤일도 이연수 박종민 김민수 강인수 정주연(이상 3학년) 모정일 송성우 김성민 서원석 김준기 이좋은(이상 2학년) 김선웅 조계진 이연평 오서현 박명재 정희웅 이부길 박격포 김성준 김윤환(이상 1학년)

◈원주공고
92년 12월 팀을 창단, 97년 제52회 전국남녀고교축구선수권대회 2위에 오르며 전국무대에 이름을 알렸다. 2000년 제8회 백록기 대회에서 3위를 차지한 바 있고 지난해와 올해 금강대기 대회에서 연속 4강에 오르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단장=심대옥 △감독=김태진 △선수=남창현 박혁진 김태호 최문형 김정기 문경민 송영진 이 호 경병관 서정현 김형균 김형준(이상 3학년) 김태광 장건주 윤종민 배동명 김도균 박종관 조민주 이홍열(이상 2학년) 양병민 이상윤 김성준 이승재(이상 1학년)

◈김해농고
92년 팀을 창단, 비교적 짧은 축구부 역사를 갖고 있지만 지난해 제39회 부산MBC배 대회에서 3위를 차지하며 기존의 경남 지역 강팀들을 위협하는 팀으로 성장하고 있다. 동아대 코치를 지냈던 김종문씨가 지난해 말부터 지휘봉을 잡고 있다.

△단장=정포근 △감독=김종문 △선수=박태환 권순욱 노재구 김준구 양현석 김성용 김경원 조창용 김헌성 배기현(이상 3학년) 전성원 한기윤 원종규 윤용식 김민관 장언호 박창희 임진현 박병훈 이동진 염정벽(이상 2학년) 안희재 김태근 이훈재 이형규(이상 1학년)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