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고
한국 축구의 차세대 대형 스트라이커 재목으로 평가받는 정조국이 재학중인 전통의 축구 명문이다. 53년 팀을 창단, 50년 가까운 축구부 역사와 함께 대통령금배 3회 우승, 전국중고선수권대회 5회 우승, 춘계연맹전 6회 우승 등 화려한 입상전적을 자랑한다.

△단장=김충수 △감독=최기봉 △코치=임근재 △선수=최상준 김선용 정조국 안중훈 양성국 이태훈 차지현 오태환 노선종(이상 3학년) 고 훈 서상준 강민규 이쥬용 김광휘 오충의 이준형 박희서 안석호 김효준 이진수(이상 2학년) 맹진오 박지영 신나라 홍형기 최민구(이상 1학년)

◈마산공고
지난해 대구MBC배 대회와 금강대기 우승, 올해 무학기 대회 우승을 차지한 경남지역의 대표적인 강호. 이 학교 출신으로 국가대표를 지낸 이흥실씨가 감독을 맡고 있다. 74년에 팀을 창단해 27년을 이어오는 동안 숱한 축구 스타들을 배출해냈다.

△단장=유돌석 △감독=이흥실 △코치=황정규 △선수=김화준 이성엽 석영기 김창준 강병모 박동영 박상규 박주성 김 진 고현철 김응준 장지훈 오똑이(이상 3학년) 남기성 김진일 남주현 이승헌 박현근 송선명 차정민(이상 2학년) 송영섭 정희봉 김은평 이상덕 김동영(이상 1학년)

◈운봉공고
부평고와 함께 인천 축구를 대표하는 강팀으로, 지난 82년 팀을 창단했다. 93년 문화체육부장관배대회와 99년 제8회 금석배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2000년 제2회 백운기대회에서 4강에 오른 뒤로 이렇다할 성적을 내지 못하고 있다.

△단장=김동호 △감독=문영래 △코치=김기선 △선수=한상만 조용준 유선철 조윤민 엄태현 조현수 이민현 최재호 김상태 유원상(이상 3학년) 김현준 박성진 유준상 최대길 허승연 최종문 이병혁 추재식 김두현 인태준(이상 2학년) 김태용 이재락 김우람 이재진(이상 1학년)

◈고창북고
2000년 11월에야 팀을 창단한 전북 지역의 신생팀으로,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 백록기 대회에 출전하고 있다. 지난해 창단 7개월만에 금석배 대회에서 16강에 오른 뒤 백록기대회에서도 16강에 진출하는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단장=김향술 △감독=이경진 △코치=김영섭 △선수=황민규 최 연 김영담 박준영 차영진 최형규 배명인 현광환 오규복(이상 3학년) 정성관 김남표 임성우 김호곤 김세진 문태진 홍세환 위영진 공병조(이상 2학년) 이현상 류성춘 홍정의 송인수 이지용 장 민 강윤구(이상 1학년)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