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은행 나눔 역할 충실"
▶10월 5일 NH농협은행 이도지점

5일 개점 8주년을 맞는 NH농협은행 이도지점(지점장 한정실)은 지속적인 지역 봉사활동 등을 통해 지역농협으로서 탄탄한 입지를 조성해 나가고 있다.

사회취약 계층인 독거노인 주거청소 봉사활동과 이도지점 인근 주변정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등 지역은행으로서 나눔 역할을 수행해 나가고 있다.

또한 은행을 방문하는 많은 고객님들이 편의와 문화수준 향상을 위해 사진전과 그림 전시회 개최 등 이도지점을 찾는 고객들이 은행 업무와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은행 속 작은 갤러리'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한정실 지점장은 "은행 속 작은 갤러리를 통해 방문 고객에게 문화체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농협의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밝혔다. ☎ 727-2523.

 

"경영평가 최우수 지점 위상 제고"
▶10월 7일 제민신협 신제주지점

7일 개점 20주년을 맞는 제민신협 신제주지점(지점장 박연희)은 수년간 경영평가 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내실 있는 경영과 지속적인 성장으로 도내 대표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기 위해 계좌 1건당 김장김치 1포기가 기부되는 '사랑의 김장적금'을 10월부터 두 달간 판매하고 있다. 또 지점 내 힐링공간인 '카페:人'에서 작은 문화센터를 운영, 캘리그라피·도우아트·메이크업·꽃꽂이 등 문화교육 프로그램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박연희 지점장은 "힐링공간인 카페:人을 통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최적의 금융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도민들의 든든한 동반자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747-0601.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