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레져/스포츠 종합
춘계 전국남녀중고배구 연맹전 출전팀 프로필<남고부>
제민일보
입력 2000-03-14 (화) 23:40:31 | 승인 2000-03-14 (화) 23:40:31 | 최종수정 (화)
<현일고>

94년 팀을 창단한 현일고는 아직까지 전국무대에서 정상에 오르지는 못했지만 94년 종별선수권대회 3위를 비롯해 지난해 협회장기와 전국체전에서 3위에 입상하는등 꾸준한 입상전적을 보이고 있다.

김영태(한양대) 정상목(성균관대) 인성한(인하대) 등의 우수선수들을 배출했으며 조직적이고 빠른 플레이를 펼치는 팀컬러를 갖고 있다.

▲선수단명단
△단장=장영희 △감독=김낙현 △코치=허규호 △선수=임재환 김형우 남호영 박순우 신승철 백광호(이상 3학년) 권기호 송호순 이대경 이용선(이상 2학년) 김명환 박준홍 박천균 손원철 최홍원(이상 1학년)


<대전중앙고>

63년에 배구팀을 창단 27년의 연륜을 자랑하고 있으며 그동안 98년 춘계연맹전 우승,지난해 르메이에르기대회 정상에 오르는등 지금까지 15차례나 전국무대를 평정했을 정도의 관록을 갖고 있는 강팀이다.

이번대회에서도 우승후보로 지목되고 있으며 이인구 방신봉(이상 현대)과 이경수(한양대)를 비롯해 지금은 은퇴한 어창선 등 한국배구의 기라성 같은 스타들을 배출해 냈다.

▲선수단명단
△단장=이병선 △부장=송대섭 △감독=류근강 △선수=강석중 신영수 최석훈 이정일 최용민(이상 3학년) 진순기 김연수 송병일 이찬희(이상 2학년) 이재석 홍은상 송문섭 김기덕 송영인 김선형(이상 1학년)


<문일고>

문일고는 지난 79년 팀을 창단했으며 이번대회 우승후보로 꼽히고 있다.문일고는 창단후 지금까지 전국대회 17차례의 우승 전적을 갖고 있으며 16번의 준우승 경험을 축적하고 있다.

202㎝의 이선규를 비롯해 높은 신장을 이용한 블로킹에 강한 팀컬러를 보여주고 있으며 양진웅 등의 우수선수를 배출했다.

▲선수단명단
△단장=김광태 △부장=정원근 △감독=이순식 △코치=이호철 △선수=조경오 장강민 이선규 주상용(이상 3학년) 박대흥 김영훈 원대로 기광일(이상 2학년) 조성훈 윤영근 박성우 이기훈(이상 1학년)<홍석준 기자>

제민일보  webmaster@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게임 2007-06-30 04:16:48

    게임방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스릴넘치는 카지노게임을 언제 어디서나
    대박찬스 바로 당신이 주인공입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