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실 시공으로 제주 경제 발전 기여"
▶ 10월 31일 ㈜서흥전기

31일 창립 29주년을 맞는 ㈜서흥전기(대표 부평국)는 한국전력공사 협력업체로서 성장을 거듭, ISO(국제표준 품질 시스템) 인증 획득을 통한 고품질 공사 체계를 구축해 기업 이미지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특히 한전 제주지역본부가 벌이는 제주시 및 서부지역 저압단가 공사, 철탑공사 등 각종 전기공사를 하자 없이 추진하면서 신뢰와 인정을 받고 있다.

부평국 대표는 "고품질 시공으로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앞서가는 기업 문화를 창출하고 있다"며 "건실한 시공력으로 제주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사회 환원 사업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99-5177~8.

 

"다양한 악기 전문 레슨"
▶ 10월 31일 숙명음악학원

31일 창립 18년을 맞는 숙명음악학원(원장 장애란)은 피아노부터 우쿨렐레, 기타, 드럼, 바이올린, 첼로, 플루트, 클라리넷, 색소폰까지 다양한 악기에 대한 전문 레슨을 진행하고 있다.

숙명음악학원 장애란 원장은 숙대 음악치료과정과 유리드믹스과정을 수료하고 우쿨렐레 1급·플루트·오카리나 자격증, 예술융합교육지도사 및 피아노 교육전문가 자격증 등을 보유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장애란 원장은 "전국학생 아라콩쿠르 1등과 탐라콩쿠르, 제주영아트시트 콩쿠르 전체대상을 배출했다"며 “4세부터 100세까지 매일반, 야간반, 토요반을 운영한다”고 말했다. ☎ 748-7766.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