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경제 관광/항공
제주 웨딩 콘텐츠 홍콩 시장 노린다
고은이 기자
입력 2019-10-30 (수) 11:20:37 | 승인 2019-10-30 (수) 11:22:26 | 최종수정 2019-10-30 (수) 11:22:26

제주관광공사, 홍콩 주요 온라인 웨딩 플랫폼 활용 제주 웨딩 홍보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다음달 23일부터 12월 17일까지 홍콩 시장을 타깃으로 제주 웨딩 콘텐츠를 홍콩 현지 웨딩 관련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홍보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제주관광공사는 제주 웨딩 콘텐츠 홍보를 위해 지난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제주에서 웨딩홍보 영상 제작 팸투어를 추진했다. 이 날 촬영된 영상들은 홍콩 현지 온라인 웨딩 관련 사이트 'ESD라이프(ESDlife, 新婚生活易)' 와 '뷰티익스체인지(BeautyExchange)'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인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기사, 배너광고, SNS포스팅 등으로 홍보될 예정이다.

웨딩 홍보영상은 홍콩 예비부부가 제주의 아름다운 계절꽃을 배경으로 웨딩 스냅 촬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가운데 가을에 피는 핑크뮬리와 메밀밭, 아름다운 해안 풍경과 이색 카페 등이 홍콩 현지에 홍보될 예정이다.

한편, ESD라이프는 홍콩 최대 웨딩 전문사이트로 해외웨딩세레모니, 웨딩스냅촬영, 신혼여행 등 웨딩 산업의 전반적인 콘텐츠를 공유하는 플랫폼이며, '뷰티익스체인지'는 홍콩 내 뷰티 사이트로 패션, 웨딩, 라이프스타일 등 뷰티와 관련된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사이트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홍콩 예비 신혼부부들은 특별하고 개성 있는 해외 웨딩 촬영을 선호한다"며 "중화권 웨딩 시장을 선도하는 홍콩 시장을 타깃으로 제주만의 독특한 웨딩 콘텐츠를 홍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은이 기자  rhdmsdl.euni@gmail.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