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가 지원하고 도 관광협회가 운영하는 제주여행 온라인마켓 '탐나오'가 지난 2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의 '굿콘텐츠 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 

굿콘텐츠 서비스 인증은 콘텐츠산업진흥법 제22조에 의거해 국민이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는 우수콘텐츠를 발굴해 품질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제주여행 온라인마켓 탐나오는 지난 2017년에 인증을 획득했으며, 유효기간 만료시점인 올해 다시금 평가에 합격하며 서비스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탐나오는 제주도내 관광사업체의 온라인 홍보와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운영 중인 제주여행 전문 오픈 마켓으로 1,300여 곳의 도내 사업체가 참여중이다. 탐나오는 제주도 항공권과 선박, 숙박, 렌터카, 관광지, 마을체험과 맛집, 특산기념품 등 제주의 모든 것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탐나오 회원 수는 10만 명에 육박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탐나오는 올 연말 제주 여핵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등 사업체에게는 홍보를 지원하고 여행객에게는 실속 있는 여행 계획을 돕는 윈윈 전략을 펼치고 있다. 

한편, 탐나오 입점은 도내 관광사업체 대상으로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온라인사업실 홈페이지(www.tamnao.com)를 통해 상시 신청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