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소주 '물전시관'

1주년 기념 관람객 대상 기념품 증정 등 마련

 

㈜한라산소주(대표이사 현재웅)가 지난 3일 투어 프로그램 오픈 1주년을 맞아 11월 투어 관람객 대상으로 무료 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신공장 준공과 함께 시작된 '한라산소주 공장 투어 프로그램'은 지난 1년동안 8078명의 국내·외 관광객이 찾으며 제주여행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공장 투어 프로그램은 69년의 전통과 역사, 한라산소주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안내직원의 상세한 설명과 함께 진행되고 있다. 이곳에서는 한라산소주의 제품을 시음할 수 있는 시음장과 다양한 로고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프트샵, 한라산과 비양도가 보이는 옥상정원 등이 마련돼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라산소주 공장 투어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한라산 공식 홈페이지(http://www.hallasan.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프로그램은 매주 금, 토, 일요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정시 운영된다.

한편, ㈜한라산소주는 1주년 기념으로 관람객 대상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 한라산소주 소주잔 등 특별 기념품을 증정한다.

한라산소주 관계자는 "지난 1년동안 투어 프로그램을 찾아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한라산소주 투어에서 제주를 기억할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