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기술로 자동차 안전 관리 충실"
▶11월 11일 흥화자동차공업사

11일 창립 49주년을 맞은 흥화자동차공업사(대표 고장수)는 산남지역 자동차 정비업계의 선두주자로서 고객 만족과 최고의 기술력으로 자동차 안전 관리에 더욱 충실히 하고 있다.

특히 1급 종합정비업에 걸맞는 정비는 물론 판금·도색 등 모든 분야에 걸쳐 축적된 노하우와 최신 설비를 바탕으로 신속·정확한 무결점 정비를 수행하고 있으며, 고객 중심의 서비스 만전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장수 대표는 "기술력과 신용으로 한 번 찾아온 고객들은 다시 찾아올 정도로 고객 유지율이 높다"며 "최신 정보와 제품, 기술력을 동원하는 등 찾아가는 현장 서비스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762-4531.

 

"신속한 고객 만족 콜택시로 만족도 높여"
▶11월 11일 제주 VIP콜 개인택시회

11일 창립 21주년을 맞은 제주 VIP콜 개인택시회(회장 김훈주)는 도내 전 지역을 대상으로 택시운송사업을 하는 콜택시 단체로,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내걸고 있다.

안전 운전과 함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편의에 최대로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연동에서 도두 개인택시 충전소로 이전해 제주 최고의 친절 콜택시회로서 제2의 도약을 도모하고 있다.

김훈주 회장은 "차별화된 콜택시 단체로서 친절·신속·안전 3박자를 갖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웃는 얼굴로 고객을 모시면서 안전한 귀가를 돕는 데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 711-6666.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