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내년 2월 29일까지 꿀잠 패키지 시즌3 판매
모션매트리스·꿀잠 패키지 증정…선착순 50명 이벤트도 마련

메종글래드 제주(대표 양경홍)가 추운 겨울 최상의 숙면을 경험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3 패키지'를 내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글래드 꿀잠' 패키지는 건강한 숙면을 돕기 위해 글래드 호텔이 선보여온 시그니처 패키지로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어서 만족했다'는 고객의 후기에서 착안한 것이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저알레르기성 베개와 메모리폼 베개 등 다양한 베개를 갖추는 등 고객의 취향에 따라 베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최고급 침구와 프리미엄 매트리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글래드 배스로브 등을 마련해 고객들의 편안한 숙면을 돕고 있다.

이번 '글래드 꿀잠' 시즌3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의 숙면 시스템과 슬로우의 모션 매트리스 등이 갖춰진 객실 1박과 건강한 숙면을 위해 마련된 꿀잠 키트가 제공된다. 

모션 매트리스는 리모컨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으로 몸에 맞게 매트리스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꿀잠 패키지는 깊은 숙면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글래드 꿀잠 안대, 토퍼 브랜드 슬로우(Slou)의 아로마 파우치,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세렌디뷰티'의 스파클링팩과 시그니처 4종 체험분이 포함됐다. 또한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호텔 패키지 1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웰컴백 쿠폰도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10%세금이 포함된 가격으로 14만9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예약자 가운데 선착순 50팀에게는 메종글래드 제주의 '삼다정' 조식 뷔페와 슬로우의 수면양말을 제공한다.

메종글래드 관계자는 "올 겨울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글래드 호텔의 히트작으로 떠오른 '글래드 꿀잠' 패키지 시즌3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베딩 시스템과 함께 숙면을 도울 꿀잠 키트 등을 다양하게 구성해 많은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메종글래드는 지난 9월부터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메종글래드 제주, 제주 항공우주 호텔, 서울 글래도 여의도, 마포, 강남 코엑스센터, 라이브 강남 등 제주와 서울에 총 6개의 글래드 호텔 앤 리즈토에스 15개 객실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